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 이석형 지지 유세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 이석형 지지 유세
  • 강성정 기자
  • 승인 2024.04.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대표의 정책 멘토로 잘 알려진 이 전 원장의 유세에 관심 높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정책 멘토로 알려진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이 무소속 이석형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7일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은 이재명 대표가 지난 대선 당내 경선에 나섰을 때 이석형 후보는 직함 하나없이 전국을 돌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는 활약을 벌였다고 이 후보를 소개한 후 무엇보다도 실력 있음을 보여줬던 사람, 지역을 사랑해서 그 지역에 가장 알맞은 정책을 펴냈던 사람을 뽑아야한다며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 전 원장은 국회의원 임기 4년 동안 할 수 있는 게 없었다면 앞으로도 그런 사람들은 영원히 어떤 것도 할 수 없을 것이다며 무능한 국회의원들을 향한 일침을 날렸다.

이 전 원장은 이석형은 앞으로 4개 군민 여러분과 함께 민주당으로 가서 함평에서 했던 것처럼 지역을 살리고 나라를 망친 주범을 심판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석형 후보는 이날 유세현장에서 우리 군민 여러분께서 잘못된 단수 공천에 대해 회초리를 들어 심판하겠다는 것이 현 민심이다저는 반드시 승리해서 군민 여러분께 보답하겠다는 의지로 뛰고 있다고 말했다.

이석형 후보는 이재명 대표와 도지사 시절부터 대선 경선, 본선을 함께 했다. 이번 선거를 압승하고 바로 복당해서 빼앗긴 정권을 되찾는 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재명 대표의 정책 멘토로 잘 알려진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이 무소속 이석형 후보 지지 유세에 나섰다.
이재명 대표의 정책 멘토로 잘 알려진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이 무소속 이석형 후보 지지 유세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