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투데이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024년 청룡처럼 비상하는 장성투데이! 장성군가족센터와 함께 힘차게 응원하겠습니다.
지난 2018년 3월, 만물이 생명의 기운을 머금고 새로운 희망의 싹을 틔우는 계절에 장성투데이가 창간되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독자들의 알 권리를 위해 지역 곳곳을 누비며, 불철주야 애써 준 신문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장성군민의 입장에서는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소통의 창구, 정보의 보고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장성투데이는 여섯 해의 시간을 한결같이, 현장에서 땀 흘려 써낸 기사들로 군민의 삶 속에 스며들며 왁자지껄 사람 사는 세상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두런두런 소리를 내게 해주었습니다.
장성군민중에 한사람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화합과 변화, 군민이 행복한 장성시대를 열어가는 작금의 장성군이 앞으로의 여정에도 장성투데이가 언제나 맑고 투명한 소통과 정보의 보고가 되어 주셨으면 합니다.
군정 발전의 파트너로, 잘못된 부분은 바로잡아주는 정론직필의 사명을 다하여 건강한 지역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장성군 가족센터의 역점사업과 방향성에도 함께 고민하여 다양한 가족지원, 이용자 참여 확대를 통한 가족기능 지원 강화 및 지역사회 연계한 토탈서비스지원으로 장성군민에게 삶의 풍요와 행복을 고루 나누는 장성의 행복 미래 전망을 더욱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장성투데이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